티스토리 뷰

예전과 달리 근래 일기예보에 나오는 단어중에는 미세먼지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특히 봄철에는 자주 황사가 발생하는 추세입니다. 가정의 달인 5월에는 외출하는 빈도가 늘어나는데요 나들이 전에 여러 준비가 필요합니다.

 

미세먼지는 중금속과 각종 오염물질의 집합체입니다.

 

호흡기 계통의 질병을 야기시키고, 폐기능를 현전히 떨어뜨립니다. 그리고 미세먼지의 크기가 작을수록 폐 내부까지 직접 침투해서 폐 질환의 발병률과 그로 인해 조기사망률까지 증가시킵니다.

 

 

미세먼지는 폐질환 뿐이 아니라 눈물층을 불안정하게 하거나 안구건조증, 각막염, 결막염을 발생시킵니다.

 

제일 위험한 요인은 이 미세먼지가 일단 몸 내부에 침투되면 좀 처럼 외부로 배출이 되지가 않습니다. 설상가상으로 근래 출현하는 미세먼지는 기존은 미세먼지보다 크기가 더 작은 초미세먼지가 출현한다고 하니 건강을 위해서는 반드시 조심을 해야 합니다.

 

 

간단히 미세먼지의 농도를 확인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해가 진 밤에 남산타워를 바라보면 대기의 상태가 좋을때는 파란조명, 대기의 상태가 보통이라면 초록 그리고 특정수치이상의 미세먼지가 2시간 이상 지속될때는 빨간조명이 표시가 됩니다. 일몰 후 남산타워가 보이면 한번 보세요. 무슨 색으로 나오는지~

 

 

 

 가전제품 중에는 외부의 초미세먼지 뿐 아니라 집안에서 발생하는 유해가스까지 필터로 정화시켜주는 가전제품이 있습니다.

 

 

 

 

 

초미세먼지의 감지센서가 있어 색상으로 실내의 공기청정도를 알려줍니다. 남산타워와 비슷하지요?

 

외부의 오염된 공기뿐만 아니라 내부의 유해가스도 100% 정화시켜 줄뿐 아니라 냄새까지도 정화시켜줍니다.

 

 

 

에너지정약 즉 전기료를 낮추도록 설계가 된것은 당연하죠!!

 

 

봄철 황사가 있을때는 하루종일 가동을 시켜야 하는데 전기비는 그렇다 치고 소음이 방해가 되지 않을까 하는 염려는 없습니다.

 

아기에게까지 최적화 시킨 모드가 있습니다. 조용합니다.

 

특히 청소년기에는 밤에 성장판이 열린다고 합니다. 밤에 충분한 휴식이 되어야 몸도 건강도 유지가 됩니다. 쿠쿠의 공기청정기는 이런 여러가지 요건에 부합된 가전제품입니다.

 

간혹 애완동물의 털이나 봄철 꽃가루 알러지로 고생하시는 분에게는 쿠쿠의 미세먼지까지 감지하는 공기청정기를 추천드립니다.

 

 

 

데타신카페

데타신카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