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아이유가 나오는 꿈을 꾼 뒤 복권을 구매했다가 스피또1000 1등에 당첨돼 5억 원의 행운을 거머쥔 당첨자의 사연이 공개됐다.

2023년 1월 13일 복권통합포털 동행복권 홈페이지에는 ‘진심으로 바라면 꿈은 이루어진다’는 제목의 스피또1000 67회차 1등 당첨자 인터뷰가 올라왔다.

 

아이유 즉 연예인 꿈을 꾼다면 복권1등 당첨 되었다는 소문이 자자하다
아이유 즉 연예인 꿈을 꾼다면 복권1등 당첨 되었다는 소문이 자자하다


경기 수원시 팔달구의 한 복권판매점에서 복권을 산 당첨자는 “평소 복권에 관심이 없다가 구매하지 않았는데 지난해 9월 로또 복권 2등에 당첨되면서 그 이후에는 꾸준히 구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피또1000 67회차 1등 복권용지
스피또1000 67회차 1등 복권용지(좋은기운 받아가세요)


당첨자는 잠이 오지 않아 뒤척이다가 새벽에 일어나 복권을 긁었다고 설명했다. 잠이 덜 깬 상태에서 복권을 긁어 처음에는 5000원에 당첨된 줄 알았던 당첨자는 가운데 숫자가 이상하게 보여 눈을 비비고 다시 확인했다. 당첨금은 5000원이 아닌 5억 원이었다.

 



당첨자는 “저에게 이런 행운이 온 것은 남에게 베풀고 살아왔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한다”며 “제가 손해 보더라도 베풀고 살면 좋은 일도 생기고 자식들도 잘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베풂을 실천하면서 살아왔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로또 2등에 당첨되는 꿈과 아이유, 신지 등 연예인 꿈을 꿨다”며 “진심으로 바라면 원하는 일이 이뤄진다고 본다. 단, 남에게 베풀고 마음을 곱게 쓰고 살아야 한다”고 말했다.

당첨자는 당첨금을 대출 상환에 사용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연예인 꿈은 복권1등을 알려주는 예지몽일 확률이 높다. 간혹 꿈에 연예인과 이상한 짓거리를 하는 장면이 보였다면 그거슨 개꿈!

데타신카페

데타신카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