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일에 TV를 보고 있는데 건모형이 나오는 미운우리새끼 방송을 하네요.


재방송을 하는 것인데, 타조알을 요리하는것이 나오네요.


타조알이 크긴 크네요. 그냥 닭알보다 30배는 큰거 같은데 타조알 가격은 얼마되는지 궁금해서 찾아보았지요.



타조알은 그냥 깨기도 어렵습니다.



미운오리새끼 김건모의 타조알 가격은?








타조알은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5만원 정도 하네요.


싼 가격은 아닙니다. 저 타조알 하나만 20인분 정도의 달걀 후라이는 나오겠죠?


그런데 저 타조알로 공예도 한다고 하네요. 타조알 껍질에 그림을 새겨 넣는것인데 너무 예쁘네요.



타조알 껍질이 두꺼워서 가능한건가요?


여튼 타조알을 배송시켜서 먹으면 껍질에 한번 그림을 그려봐야겠어요.




타조알 가격의 1/10인 5천원으로 아래 번호로 구매해보세요. 4만원이상 당첨된다면 타조알은 1개이상 나옵니다.


재미로 하시고요.. 이상한 업체에서 제공하는 번호 아닙니다.


궁금하시면 자세히 보기를 클릭하시고 번호는 그냥 가져가시면 됩니다.






데타신카페

데타신카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