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4월인데도 비가 많이 오고 있습니다.


비가 오니 괜히 감성적으로 변해서 옛날 생각이 납니다. 옛날이라면 벌써 20년이 넘었네요.



일단 비가 오면 생각나는 것들 중에 하나가 노래죠.


누구나 다 젊은 시절이 있듯이 그 시절이 무한정 있을리는 없고 지나고 나니 후회가 많이 됩니다. 다시 그 시절이 온다면 어떤 것을 해야 하나?


두 번째는 막걸리와 파전!!

비가 온다면 막걸리와 파전은 뺄 수가 없죠. 막걸리 한잔 하면 더 감성적으로 변합니다. 더 깊게 취하려면 여기에 소주한잔 곁들이면 죽이지요.



노래 들으면서 파전에 막걸리 한잔 하고 있으니 오늘은 세상 부러울 것이 없네요.


이제는 큰 일로 느끼는 기쁨보다는 소소한 것들로 인해 행복을 느끼는 시간이 많습니다. 저도 나이를 먹는거 같습니다.


내일은 모레를 위해서 살고 모레는 그 앞날을 위해서 사는 것이지요.


아... 취기가 오르네요.. 그만 써야지!!


다들 행복하세요. 부자되시고....


이번주 로또예상번호입니다

 

오늘 좋은 꿈을 꾸면 내일은 로또한장 사세요. 위의 번호로 사셔도 되고 참고 하셔도 됩니다.


만약 당첨이 된다면 막걸리나 퍼지게 먹죠. ㅋㅋ~~ 그런 날이 곧 올겁니다.



데타신카페

데타신카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