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용석 변호사가 가수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에 대해 “강간이 명백하다”며 “구체적 증거가 있다”고 주장했다.

강 변호사는 9일 오전 9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실시간 방송에서 “오늘 오전 11시 서울중앙지검에 김건모에 대한 고소장을 제출할 것”이라며 “제가 너무 부각됐는데 김건모를 고소하는 건 피해 여성이고 저는 그 고소를 대리하는 것뿐”이라고 말했다.

솔직히 강용석 변호사 이 분을 개인적으로 좋아하지 않는다. 그동안 방송에서 나온 그의 모습을 보면 관심충처럼 보였다. 그래서 이번일도 그다지 믿고 싶지 않다.

그리고 김건모는 지금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신랑이다. 이 사건이 사람의 인생을 얼마나 무너지게 하는지 자명한 사실이다. 평상 시의 김건모는 술을 좋아하는 사람이고 사람을 좋아해서 자주 모임이 있는 것으로 안다. 실수는 있겠지만 남에게 피해를 줄 정도의 행동은 하지 않을 사람이다.

내가 김건모의 팬이라 그럴 수도 있겠다.

여튼 김건모가 이번 일로 흔들리지 않고 잘 버티면 좋겠다. 가수 김흥국씨도 비슷한 일이 있었는데 지금은 제자리로 돌아오는 거 같다.

연예인이라는 신분을 이용해서 먹고 사는 사기꾼들이 많은 세상이다. 잘 버텨주길 바란다.


 

여행객 대다수가 모르죠? '사후면세점'에서 소비세, 부가세 환급받기

먹고 살기 힘들었던 90년대 까지만 해도 해외관광은 주목 받는 산업도 아니었습니다. 그리고 비행기를 탄다는 것은 일종의 부의 상징이라 남들의 눈에는 사치로만 보였던 적이 있었습니다. 해외여행이 활성화 되..

urlife.tistory.com

 

데타신카페

데타신카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