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광고개수 정책변경
이 내용은 다른 Blog에서 애드센스의 광고 개수의 기존 정책이 변경이 되었다는 것을 알고 난 뒤 확인을 하려고 Posting 하는것이다.
사실 기존의 정책(컨텐츠 3개, 링크3개, 검색2개)도 다른 Blog에서 알고 난 것이라, 이번 정책변경에 대해서는 확실히 알고 싶었다.
그래서 직접 찾아봤다. 찾는 것이 뭐 시간 걸리는것도 아니고...
한 페이지에 콘텐츠보다 많은 광고를 게재하지 마십시오.
구글 애드센스가 왜 이런 정책으로 변경했는지 생각해보면 금방 답이 나온다.
그동안은 그냥 몸집만 늘렸던 애드센스였다. 그런데 이제는 양질의 콘텐츠로 질적으로 성장하겠다는 것이다.
창의성있고 복사되지 않고 대중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콘텐츠만이 애드센스를 게재할 수 있는 자격이 부여 된다는 것이다.
블로그가 무엇인지 원론부터 깨닫게 되면 애드센스의 정책이 자주 변경이 되더라도 본인의 블로그는 정책에 위반되지 않을것이다.
남의 돈은 쉽게 먹는게 아니다.
광고수익 더 벌려고 꼼수를 부린다면
계정이 정지 당할 수도 있다.
자기 무덤 스스로 파는 격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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