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또세금은 얼마나 될까요?

데타신 2017. 6. 10. 15:17

우리나라에서 성인치고 로또를 하지 않은 사람이 있을까요? 특히 토요일에는 로또판매액이 급증한다고 하죠! 직장인이든 자영업자든 로또는 생활이 된지 오래되었습니다. 그런데 로또가 당첨되면 세금이 공제된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로또는 당첨자수로 당첨금액을 분배하고 다시 세금을 공제하기에 당첨자가 많을 수록 당첨금은 적어지게 됩니다. 대부분이 잘 모르시는 로또세금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로또는 5등과 4등은 세금 공제가 없습니다. 5등은 5천원, 4등은 5만원을 로또판매점에서 수령해가실 수 있습니다. 세금이 공제되는 등수는 3등 부터입니다.


우리나라 처럼 로또에 세금이 많이 부과되는 나라가 있을까요? 위 표를 보시고 참조하시면 됩니다. 각각 등수의 당첨금에 세금을 제외한 실수령액을 계산했습니다.


이번주에 로또당첨자 수에 포함되고 싶지 않으신가요? 그러면 아래 로또당첨예상번호를 참조해보세요. 좀 더 알아보고 싶으시면 자세히 보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실시간 분석번호는 매일 분석하면서 추출한 번호입니다. 매일 오후 7시에는 Update 됩니다. 실적은 보시다시피 나쁘지 않습니다.




매주 금요일에는 분석완료한 번호의 조합을 신청하신 분들께만 송부드립니다.


조건은 1등 당첨되시면 시원한 막걸리나 한 잔 사주시면 됩니다. 더 이상 없습니다. 저는 그냥 다 같이 잘 먹고 잘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꼭 당첨된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당첨 안된다고 저에게 매너없는 말씀을 하시면 상처받습니다.


천천히 즐기시면서 하시면 당첨되지 않겠습니까?


(매주 이런 모양의 로또예상번호를 송부합니다)

** 신청 후 안내메일을 꼭 확인하세요 **


위의 로또예상번호는 무작위로 추출한 번호가 아니고 엑셀로 제작한 로또분석기를 이용합니다. 우리나라에서 엑셀을 사용하지 않으신 분이 거의 없으시죠? 엑셀로 제작하면 사용자가 임의로 확장하기가 편할거라 생각되어 엑셀로 제작을 하였습니다.

 

▶ 사용법 : 클릭하세요




▶ 사용법 Sheet에 Update 하는법 설명

 


[ 로또분석기 메일로 받기 ]


본인만의 분석법이 있으시면 엑셀로또분석기로 분석법을 확장해보세요. 로또는 소액으로 즐기시는 자그만한 복권입니다. 너무 큰 금액이나 매일 로또만 생각하신다면 로또중독을 생각해보세요.



자그만한 일주일의 행복! 로또는 천천히 즐기시면 됩니다.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데타신카페

데타신카페
댓글